카이트소식

맞춤형 화장품 '발란스(BALANX)',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2/01/07 (10:32)
조회수
1948

 

맞춤형 화장품 브랜드 '발란스(BALANX)'가 비대면 진단 서비스를 통한

개인 맞춤형 판매를 진행 중이다.

 

발란스는 빅데이터와 알고리즘 추천을 활용한 피부진단 서비스를 제공

한다. 뮬리 디바이스로 주름, 색소침착, 수분 등을 진단하고 알고리즘을

이용한 40가지의 피부 유형으로 정밀 분석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결과를

바탕으로 약 25,000여 가지의 맞춤형 화장품 레시피를 생성해낸다.

 

기사_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