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T

이미지

(주)백패커스그룹
  • 2016
  • 기타
주요기술 Food truck을 이용한 비즈니스
• 외국인에게 쉽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건강음식으로 각광 받고 있는 비빕밥을 매년 다양한 테마로 홍보한 활동(비빔밥유랑단)을 기반으로 포괄적 사업모델 기획.
• 단순한 홍보에서 나아가 건강 캠페인 확장을 통한 건강식의 대안으로 비빔밥 소개함으로써, 한식의 세계화를 넘어 미국인의 건강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으로 제안함.
• 미국 초,중, 고교와 도서관 등에서 건강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면서 미국의 건강캠페인 “렛츠무브”의 공식 파트너 단체로 인정받음.